■ 캘리포니아 고속도로 순찰대 교통사고 보고서에 한 운전자는 당국에 Tesla의 "완전 자율 주행" 소프트웨어가 예기치 않게 제동을 걸었고 지난달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에서 8대의 차량 추돌 사고를 일으켜 입원한 청소년 1명을 포함해 9명이 경미한 부상으로 치료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1. CNN 비즈니스는 수요일 공개 기록 요청을 통해 충돌에 대한 자세한 보고서를 입수했습니다.
캘리포니아 고속도로 순찰대는 Tesla 차량이 차선을 변경하고 속도를 늦추어 정지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비디오를 검토했습니다.
캘리포니아 고속도로 순찰대는 12월 7일 보고서에서 충돌 당시 "완전 자율 주행"이 활성화되었는지 확인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고속도로 순찰대 대변인은 수요일 CNN 비즈니스에 "완전 자율주행"이 활성화되었는지 여부를 결정하지 않을 것이며 Tesla가 해당 정보를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 추수감사절 점심시간에 베이브리지 동쪽 80번 고속도로에서 많은 사람들이 휴가 행사로 이동하면서 약 90분 동안 2개 차선이 폐쇄되면서 교통사고가 발생했습니다. 4대의 구급차가 현장으로 출동했습니다.
테슬라 최고경영자(CEO) 일론 머스크가 테슬라의 운전자 지원 소프트웨어인 '완전 자율주행'을 북미 지역에서 요청하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고 발표 한 지 불과 몇 시간 만에 이런 일이 벌어졌습니다.
Tesla는 이전에 등급 시스템에서 높은 안전 점수를 받은 운전자의 접근을 제한했습니다.
"완전 자율주행"은 교통 흐름을 따라가고 차선을 조정하며 교통 신호를 준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언제든지 차량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는 세심한 인간 운전자가 필요합니다. 그것은 일부 운전자를 기쁘게 하지만 다른 운전자들에게는 그 한계에 경종을 울렸습니다.
Tesla는 운전자가 "완전 자율 주행"을 설치할 때 "최악의 시간에 잘못된 일을 할 수 있다"는 경고를 받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Tesla Model S는 약 55 mph로 주행 중 맨 왼쪽 차선으로 변속했지만 갑자기 브레이크를 밟아 차량 속도를 약 20 mph로 줄였습니다.
이로 인해 궁극적으로 8대의 차량이 충돌하는 연쇄 반응이 발생했으며 모두 일반적인 고속도로 속도로 주행했습니다.
3. Tesla의 운전자 지원 기술, 자동 조종 장치 및 "완전 자율 주행"은 "경고 없이, 무작위로, 단일 주행에서 종종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예기치 않은 제동에 대한 보고에 따라,
이미 미국 고속도로 교통 안전국(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에서 조사 중입니다.
기관은 Tesla 운전자로부터 수백 건의 불만을 접수했습니다.
일부는 거의 충돌과 안전에 대한 우려를 설명했습니다. 이번 여름 NHTSA는 리콜을 심각하게 고려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엔지니어링 분석으로 조사를 업그레이드했습니다.
NHTSA는 추수감사절 충돌 사고 며칠 후 CNN 비즈니스에 테슬라와 법 집행 기관으로부터 충돌에 대한 추가 정보를 수집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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